Hastens - Hästens Beds
      
HOME > 해스텐스 보도자료

 
[해스텐스] 2000T 시리즈 아팔루사 국내 런칭!!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18-02-06 17:35  

2017 4월 밀란페어에서 출시된 해스텐스 2000T 시리즈


베르나도트&킬버그와의 디자인 협업
해스텐스는 유명한 디자이너 듀오와 함께 상징적인 파란 색 체크의 역사를 다시 쓴다.
해스텐스의 고유 블루체크를 완전히 새롭게 시각화하는 협동 작업으로, 아팔루사와 마르와리 침대로 구성된다.
해스텐스와 이 디자이너 듀오는 지난 2년간 디자인 연구를 통해 두 개의 완전히 새로운 직물을 만들어 냈다.
스웨덴의 유명한 디자인 듀오인 베르나도트&킬버그는 해스텐스와 파트너 이상으로 진정으로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 결과를 보여주었다.
"
우리가 처음 헤스텐스에 접근했을 때  매우 흥분했습니다. 스웨덴의 고전적인 브랜드와 협력하는 것이 매력적인 일이었기 때문이죠.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이것은 침대 형태의 3차원적 표현만큼이나 흥미로운 표현이었습니다. 이러한 상징적인 블루체크 디자인을 다시 디자인 하는데 기여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자랑스러웠습니다.” 라고 베르나도트&킬버그 는 말했다.
두 개의 새로운 디자인 패턴의 난이도와 해스텐스의 수작업 제품에 대한 헌신을 감안하면, Appaloosa Marwari침대 둘 다 특별히 숙련된 기술자가 필요하다. 각 침대는 스웨덴의 쇼핑 지역에 있는 해스텐스 아틀리에(공장)에서가장 고급스러운 천연 소재를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만들어집니다.

아팔루사
화려하고 불규칙적인 얼룩 무늬 털로 가장 잘 알려 진 미국의 말 품종인 Appaloosa는 디자인 작업 중  침대 이름에 영감을 주었는데, 이 디자인은 해스텐스의 상징적인 블루체크에 근거한 것으로, 크고 유연한 파란 색과 흰색 패턴이 특징인, 장난기 많아 보이는 현대적인 트위스트로 재해석되었다. 이 침대와 그에 어울리는 헤드 보드의 역시, 해스텐스의 진한 파란 색, 밝은 파란 색, 그리고 흰색의 그림자가 있는 완전히 새로운 이중 적층 직물을 만들었습니다


Admin
Copyrightⓒ2011 Hästens. All rights reserved.
Hästens Worldwide